[계좌에서 발효되가는 종목 정리해보기 1편] 캠시스 1,861원 9/5(-38%>-22% 손해완화) 매도~

2023. 9. 5. 10:13주식/실전매매

띠리링~ 카톡알림이 울려 보니

 

 

 

찾아보니 캠시스가 오늘 20%올랐더군요.

 

지금은 좀 내려감

 

 

 

 

 

8월23일에 자동매수 걸어놓은게 오늘 튀었더라구요.

 

근데 난 이득이 아니지^^ 20프로 가량 손해입니다.

 

왜냐구요?? 저 1년전에 샀거든요.... (중기 스윙으로 샀다가 계좌에서 썩어간 케이스)

이쯤 삼... ㅎㅎ

 

 

일주일~ 최대 한달이내의 중기스윙 매매 생각하고 출렁이는 주 매수했다가

 

정작 직장이나 개인 바쁜일 때문에 멍때리다가 매도 시기 놓치고,

 

관리 부족으로 계좌에서 앓고 있는 친구들을 1,2주 전인 8월말에 한번 점검했거든요..

 

그냥 싹 다 팔아버릴까 하다가

 

그래도 마무리를 잘 짓자 해서 걸어놨던건데

 

그 덕분에 캠시스는 손해를 최소화하고 빠져나오게되었네요. (어차피 시험 매매라 소액으로 매매긴해요)

 

얘는 224 선에는 잠깐이라도 터치하겠다 생각하고 그쯤 걸어뒀던 것 같습니다.

저 파란 선 생각하고 걸어뒀던 거 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..

 

그녀는 포기하지 않았다
썩어가던 계좌지만 부패를 최소화하였다

 

어디서 썩은냄새 안나요??ㅎㅎ 청산을 기다리는 다른 친구들...

 

 

종목은 꾸준하게 관리하도록 합시다~

 

반응형